2022/09 11

용인역 근처 비뇨기과 남성 배뇨장애 치료하는 곳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오늘 주제는 남성 배뇨장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 보겠습니다. 평상 시 화장실을 자주 가진 않으시나요? 화장실을 가도 찝찝한 느낌만 맴돌 뿐 간 것 같지는 않으시나요? 배뇨 시 하얀거품과 같은 게 같이 나오시진 않나요? 혹시, 위와 같은 증상들이 있다면 배뇨장애를 의심 해 보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잘못 알고 계시는 부분 중 하나가 배뇨장애는 중 장년층을 포함한 젊은 층 사이에서도 발생 할 수 있는 질환 입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서구화식습관, 잘못된 생활패턴을 반복 하다 보면 몸에 이상이 생겨 배뇨질환이 걸리기 쉬울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집니다. 배뇨장애를 일으키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가 전립선염을 꼽을 수 있는데요. 전립선의 크기는 매우 작은 편에 속하는데 방광쪽..

2022년 개천절 휴진안내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다음주 부터는 10월 개천절과 한글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최초 국가인 조선국을 설립한 기념일이기 때문에 뜻깊은 공휴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희 연헤바로비뇨기과 에서는 공휴일을 맞이하여 휴진안내를 드릴까 합니다. 10월 3일은 개천절, 10월 10일은 한글날 대체공휴일로 진료를 받지 않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하셔서 병원방문 및 진료예약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져 완연한 가을이 다가왔음에 실감이 드는데요. 이럴 때 일수록 더욱 건강관리에 신경 써 주셔서 환절기 조심 하셔야 합니다. 저희 연세바로비뇨기과 에서는 더욱더 건강해진 모습의 여러분을 찾아뵙길 바라겠습니다.

30대 남성 요로결석 용인비뇨기과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요로결석에 걸리면 극심한 허리통증과 복통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 할 정도 이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해 주는 게 좋은데요. 요로결석은 요관쪽에 결석이 생겨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기 때문에 남성 뿐 아니라 여성분에게도 걸릴 수 있는 질환 입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규칙적이지 않은 식사습관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 분들에게는 요로결석은 결코 가볍게 넘어선 안 될 질환 입니다. 요로결석은 요관쪽에 석회질 성분이 몸 안에 쌓여 딱딱하게 돌과 같은 형태를 만들어 내는 증상을 말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통증을 호소하는 부위가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신장쪽에 요로결석이 생길 경우에는 증상이 미세하여 통증이 거의 없지만, 요관에 결석이 생기는 경우에는 하복부와 옆구리쪽에 통증이 극..

용인 24시요로결석센터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요로결석에 걸리면 발열이나 오한 등 전신적인 통증.증상 과 함께 일상생활이 불가 할 정도로 극심한 고통이 있다고 하는데요. 심할경우에는 합병증으로 인해 다른 질환까지 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만큼 조기치료를 해야 합니다. 요로결석이 걸리게 되면 어떤 증상이 먼저 발생 할까요? 개인차에 따라 그리고 결석이 생성된 부위와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보통 옆구리 통증으로 시작해 시간이 점차 지남에 따라 허벅다리 쪽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모든 질환들이 방치하게 되면 염증이 커지듯이 요로결석 또한 결석이 생성 되면서 치료를 하지 않으면 점차 크기가 커지거나 혹은 점차 내려가 요도를 막기 때문에 통증이 점차 심해지고 나중엔 수술적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로결석이 방광..

용인시비뇨기과 전립선비대증 지금부터 주의 하세요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잘못된 생활습관, 식습관, 그리고 서구화문화로의 발전으로 성생활이 개방적으로 바뀌 면서 젊은층의 건강이 과거에 비해 위태로워 진다고 생각 합니다. 어떻게 보면 많이 발전 한 만큼 질환.질병에 걸렸어도 과거에 비해 조기치료가 가능 한 장점이 있기도 해요. 하지만, 오늘 알아 볼 전립선비대증의 경우, 주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발생이 되었지만 위와 같은 문화로의 발전으로 인해 점차 환자 연령층도 낮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 합니다. 전립선비대증은 남성 비뇨기과 질환들 중에서도 생활습관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고칼로리, 고지방, 콜레스테롤이 높은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칼로리가 ..

용인비뇨기과 남성 정관수술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요즘은 서구화문화로 접어 들면서 성문화도 또한 많이 개방적으로 변화하고 발전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계획에도 없던 임신이나 혹은 비뇨기질환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 더욱더 주의를 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확실한 피임법 중 하나인 정관수술에 대해 설명 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있는 일반적인 피임법인 경구피임약, 배란일 측정, 자궁내장치 등 피임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피임법들은 영구적이지도 않고 임신이 되지 않더라도 경구 피임약을 자주 복용하게 되면 생리불순이나 혹은 나중에 임신을 계획 한다고 할지라도 임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실한 피임방법 으로는 정관수술을 권장 해 드립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정관을 묶는 피..

용인 요로결석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여성 보다 남성에게 주로 발생이 되는 비뇨기질환 중 하나인 요로결석은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이 질환에 걸리게 되면 자연치료가 불가능 하고 결석 크기에 따라 병원치료를 병행하게 됩니다. 요로는 소변을 생성 및 보관하는 기관으로 신장, 요관, 방광, 요도가 이에 해당되는 장기라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요로기관에 몸 안에 석회질이 쌓이게 되면 돌처럼 단단하게 굳어지는 결석이 생기는데, 이 결석이 소변의 흐름에 장애를 발생 시키고 심한 통증으로 이어 집니다. 신장에서 생성된 결석이 요관으로 이동한 뒤 소변의 흐름을 방해하여 잔뇨감이나 빈뇨, 급박뇨와 같은 각종 배뇨장애를 유발하게 되는데요. 요관 내부에 날카롭고 단단한 결석이 생성된다면..

용인시 요로결석 검사하는 곳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질환인 요로결석은 초반에는 경미한 증상으로 시작 했다가 나중에는 복통과 함께 빈뇨와 같은 증상으로 이어져 극심한 고통을 안겨주기 때문에 미리 검진하여 예방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로결석에 걸리게 되면 어떤 증상들이 보이는지 그리고 어떻게 예방할 수 있고 요로결석 24시센터를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요로결석은 대부분 급작스러운 복통을 안겨주는 질환 입니다. 남성에게 주로 찾아오긴 하지만 여성분들에게도 충분히 발생될 수 있는 비뇨기질환 중 하나 이므로 미리 확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요로결석은 몸 안에 석회질 성분이 쌓여 요로를 막기 때문에 순환이 잘 안 이루어져 복부가 끊어질 듯한 통증을 유발 합니다. 처음에는 화장실을 자주 가는 빈뇨증상과 ..

용인 남성예방접종 하는 곳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남성 에게서 발견되는 인유두종바이러스의 경우는 치명적인 비뇨기질환이라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과거에 비해 성접촉이 많아 지면서 이와같은 질환 또는 질병이 쉽게 발생이 되어 주의가 필요 합니다. 여성예방접종으로 알고 있는 자궁경부암의 경우 남녀 모두 예방접종을 진행을 해야 그 효력이 발생이 되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계시는 분이나 혹은 여성분이 예방접종을 맞으신 분들에겐 더더욱 권장을 해 드리고 있는 예방백신주사 중 하나 입니다. 생식기사마귀는 남성 에게서 발생할 수 있는 질환 입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와 같은 치명적인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기 떄문에 미리 백신을 통해 예방을 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생식기 사마귀와 같은 질환은 치료도 어렵고 재발되는 것이기 떄문에 미리..

2022년 연세바로비뇨기과 추석 휴진안내

안녕하세요 연세바로비뇨기과 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세 9월 추석이 다가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간절히 바라며 저희 연세바로비뇨기과 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휴진안내를 드리려 합니다. 09일 12일까지 진료를 받지 않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검진 및 병원 방문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풍성한 추석 되시고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길 간곡히 바라겠습니다. 저희 연세바로비뇨기과 에서는 일반 진료를 받고 있지 않으니 다시 한번 참고 바라겠습니다.